티스토리 뷰
반응형
영재원 산출물로 Surviv.io를 모티브로 한 게임을 만들었다.
아직 미완이지만 적당한 플레이는 할수 있게 해 놨고 이게임의 특징은 아두이노랑 연결해서 아두이노 조이스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. 시작했을 때 start를 누르고 방향키로 원하는 것을 설정하여 스페이스를 누르면 된다. 가끔씩 에러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 다시 시작하면 잘 작동하니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다.
게임할 때 이미지 파일이 모두 있어야 되므로 깔 때 한 번에 다 까는 걸 추천한다.
댓글에 게임에 추가했으면 하는거, 개선할 점을 써주면 적극 반영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.
아두이노 회로이다. 있는 사진이 이거밖에 없어서 만드는걸 추천하지는 않는다.
코드 보고 만드는게 더 쉬울수도있다.
반응형
'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ac-Man 게임 제작 (0) | 2023.08.09 |
---|---|
2023 KCC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후기 (1) | 2023.07.17 |
프로세싱으로 게임 만들기 (11) | 2021.10.02 |
스와이프 벽돌깨기 게임 제작 (0) | 2021.09.15 |
개발일지 1. 디스코드 봇 Solved_Coin 제작 (2) | 2021.09.03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깊이 우선 탐색
- 그리디 알고리즘
- codeforces
- discord bot
- 잡봇
- 느리게 갱신되는 세그먼트 트리
- C++
- 개발
- 자료구조
- 트리
- 그래프 이론
- 그래프 탐색
- A Dance of Fire and Ice
- 이분매칭
- BOJ
- 완전 탐색
- Python
- 자료 구조
- 누적 합
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
- 선분 교차 판정
- 트리에서의 다이나믹 프로그래밍
- 구현
- 수학
- 정렬
- 세그먼트 트리
- 최소 스패닝 트리
- 알고리즘
- KOI
- 이분 탐색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